국민안보건 향상과 시력보호관리에 기여할 유능한 안경사 양성

현재 위치

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게시물 내용

제목전자출결시스템 사용 안내

번호
7500
이름
안경광학과
날짜
2018-02-28 17:09:26
조회수
496

전자출결시스템 사용 안내

 

출석 확인에 따르는 시간 단축과 정확한 출결 관리를 통한 학생 및 교수의 편의를 증대하기 위하여 2018-1학기부터 모든 강의에 대하여 전자출결시스템을 시행하고자 하오니 사전에 이용 요령을 숙지하여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전자출결시스템: 모바일(앱)과 블루투스 방식을 활용한 자동 출결 처리 시스템 

2. 전자출결 APP. 설치하기(https://attend.sc.ac.kr/app)
    가. 안드로이드 : Play 스토어에서 "수성대학교 전자출결"  검색 후 어플 설치
    나. 아이폰 : 사파리 혹은 인터넷 창에 http://attend.sc.ac.kr/app/  입력 또는 앱 사용설명서 내 QR코드 사용  

3. 전자출결 체크 방법 : 해당 수업일 및 수업시간에 담당교수가 모바일(앱)을 실행하여 자동 “출석체크 시작”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버튼눌러 학생들의 출석을 체크함 

4. 전자출결 학생용 웹페이지(https://attend.sc.ac.kr/sc/student)  

5. 도움말(https://attend.sc.ac.kr/help

6. 유의사항
    가. 2G 폰 사용중인 학생은 반드시 첫 수업 시간에 담당교수에게 핸드폰 등록 요청
    나. 수강신청전 학생의 경우 임시출석부에 이름 등재 후 수강 바람 

7. 붙임
    가. 학생 앱 사용 설명서 1부.
    나. 학생용 간단 매뉴얼 1부.  끝.



Research

만족도조사

내용에 만족하십니까?

평가
통계보기